top_bg

to. 목정미래재단

안녕하세요. 이번에 목정미래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된 서울예술대학교 최○○입니다.
저에게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느낀 감사한 마음을 부족한 글 솜씨로나마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에게 장학생의 기회를 주신 목정미래재단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졸업작품 준비와 더불어 졸업 후 방향에 대한 고민이 많던 시기에 목정미래재단과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매우 불안하고 초조한 시기였으나, 감사하게도 목정미래재단에서 마련해주신 든든한 지원의 기반 위에서,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을 세우며, 구체적인 실천을 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비단 물질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사실에 용기를 얻었습니다.
혼자 이루어 가야 할 외로운 길이라고 생각했던 과정들이 많은 분들의 격려와 도움으로 함께 이루어가는 과정임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으며, 주신 도움이 헛되지 않기 위해 더욱 노력 해야 한다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어느덧 졸업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점에 서있는 시점입니다. 목정미래재단의 든든한 지원으로 신천한 도전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석사생으로 더욱 심도 있는 배움의 기회를 얻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시작하신 장학사업의 목표에 부합하도록 모범적으로 생활하고 열심히 배우고 경험하여 사회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교육은 인재를 만들고, 인재는 미래를 만든다'는 목정미래재단의 소명의식 아래 제가 받은 사랑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며 전문성과 인성을 갖춘 사회인으로 성장하여 받은 도움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목정미래재단을 통해 우리 사회의 적재적소에 꼭 필요한 인재들이 꾸준히 배출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일에 일조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꿈을 위해 투자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목정미래재단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목정미래재단 모든 분들이 항상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bottom_bg
top